게시판 [zWMS 게시판]
   
작성일 2023.02.07 21:56:50 (Tue, 07 Feb 2023 21:56:50 +0900)
작성자 지원소프트 (webmaster@zonesoft.co.kr)
종류 답변
제목 Re: 시스템오류(3000)
첨부파일 없음
내용
<br>
통상 10초 대기 후 재시도하면 됩니다만, 그 후에도 해결이 안된다면 메일서버를 재시작해 보세요.


▩---------- "sanam" <sanam@sanamtech.co.kr> Wrote : ---------- ▩

안녕하세요
로그인하려고 하는데

시스템오류(3000) : 해당아이디를 잠글 수 없습니다.

라고 나옵니다.
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?
이전글 [27] 시스템오류(3000)
다음글 [26] edge 에서 메일작서 관련 문의드립니다.
댓글
이름   패스워드  
   
Since 2000. 지원소프트  http://www.zonesoft.co.kr